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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ebook 마케팅 주제에 대한 가이드

알천치킨타올 2020. 7. 20. 14:10


Facebook 마케팅 주제에 대한 가이드



수백만의 사람들이 당신의 사업에 대해 알기를 원하십니까? 페이스북이 그것을 가능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니?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페이스북에 있고 잠재적으로 당신의 팬이 될 수 있다.




페이스북에서 사업을 마케팅할 때는 전문적으로 글을 올려라.


소셜 미디어가 캐주얼한 플랫폼을 제공하지만, 당신과 당신의 사업은 항상 전문적으로 제공되어야 한다.


당신이 페이스북에서 전문적인 톤을 사용할 때, 사람들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를 믿을 것이다.




모든 컨텐츠를 Facebook 페이지에 연결하십시오.


심지어 당신의 블로그도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연결되어야 한다.


당신의 트위터 계정도 페이스북과 연결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트윗도 당신의 페이스북으로 간다.




페이스북 광고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것은 당신의 제품을 매우 효과적인 방법으로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큰 결과를 원한다면, 광고는 당신이 그것들을 얻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잠재적 이득에 비하면 비용은 미미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에게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얻기 위해 페이스북을 사용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를 독특하게 만들 필요가 있다.


이것은 색과 사진 요소를 사용하여 할 수 있다.


이런 종류의 페이지는 확실히 더 많은 관심을 끈다.




다른 일을 하기 전에 먼저 청중을 쌓아야 한다.


이것은 약 5,000명의 사람들이 당신을 따를 때까지 당신의 팔로워 수를 만드는 것에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비용이 낭비되지 않도록 더 많은 청중에게 마케팅을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자동차나 집을 파는 것과 같이 가끔 고객만 상대한다면 당신의 사업에는 페이스북 페이지가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무작위 고객들은 당신의 게시물을 따라갈 동기가 없다.


대신,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페이스북 광고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십시오.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당신의 청중이 가입할 수 있는 장소를 만드세요.


이것은 그들이 대회에 쉽게 등록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경품 행사나 경연대회를 개최해 보거나, 그들이 값진 것을 신청할 수 있는 장소를 마련해 보시오.




웹에서 당신의 제품을 마케팅할 수 있는 다른 많은 방법들이 있다.


이 네트워크는 매우 인기가 있지만, 일부 연령대나 하위 문화권에서는 다른 사이트를 선호한다.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대상 시장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소셜 네트워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십시오.




비팬들에게 콘텐츠를 숨기는 것은 방문객들을 팔로워로 만드는 좋은 방법이다.


산책하는 방문객들은 그들이 정말로 정보에 접근하기를 원한다면 팔로워로 등록될 것이다.


검색 엔진은 숨겨져 있는 어떤 것도 탐색할 수 없으므로 사이트를 너무 많이 숨기지 마십시오.




당신의 브랜드나 사업을 위한 페이스북 그룹을 만드세요.


그곳은 당신이 질문에 대답할 수 있고 당신과 고객이 교류할 수 있는 미팅 장소가 될 수 있다.


가입자에게 당신이 제공하고 있는 새로운 제품이나 할인에 대해 알리십시오.


그렇게 하면 고객들에게 훨씬 더 가깝게 느껴질 것이다.




이제 당신은 페이스북이 당신의 사업을 마케팅하기 위한 하나의 좋은 선택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이 사이트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도달하고 교통량을 증가시킬 수 있다.


여기서 배운 팁을 마케팅 캠페인에 통합하는 것은 정말 결실을 맺을 수 있다.


그래서 뭘 기다리는 거야? 나가서 홍보나 해!